주여, 보톡스 안 맞은 자 있습니까?

게시판 자유게시판 주여, 보톡스 안 맞은 자 있습니까?

  • 만든이
    게시글
  • 소사아저씨 #4460

    소사아저씨
    Participant

    기독교 보톡스 어쩌다가 여기까지……

    기독교들이라하여 보톡스 맞지 말란 법은 없다. 나쁠 이유도 없다. 잘못될 이유도 없다.

    그러나, 그것이 “기도” – 지네들 말로 하나님과 대화한다는 기도에 등장하는 것은 이해하기 힘들다.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 사건에 대한 꼴통 기독교도들의 머리통 구조를 그대로 들어내는 일이 벌어졌다.

    원문은 오마이뉴스

    ▲ 대형 십자가 메고 거리 행진하는 목회자 “박근혜 탄핵 무효”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대학로에서 박사모 주축으로 구성된 ‘대통령 탄핵기각을 위한 국민총궐기운동본부’ 주최로 열린 박근혜 대통령 탄핵반대 집회에 참석한 목회자들이 대형 십자가를 어깨에 메고 대통령 탄핵 기각을 요구하며 거리행진을 벌이고 있다.ⓒ 유성호

    참가자들이 “주여~ 주여~ 주여~”를 외치는 일명 ‘주여삼창’으로  시작한 이 집회에서 마이크를 잡은 문제선 예루살렘교회 목사는 하나님께 헌법재판소가 박 대통령에 대한 탄핵을 기각하도록 해달라고 기도했다.

    “(중략) …역대 대통령들, 흠 없는 사람이 어디 있었으며, 잘못하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습니까. 보톡스 안 맞은 사람이 어디 있습니까. 마늘주사 안 맞은 사람이 어디 있습니까. 오늘 모두 자신을 돌아보고 함께 하고 협력하고 사랑하여 남과 북을 통일하고 이 민주주의 국가를 이 땅에 정착시킬 수 있게 하시고… (이하 생략)”

    참으로 한심한 집단이다.

    우리의 누이 형제 부모, 어찌하랴 이들의 골통을……

15 게시글 보임 - 386에서 372까지 (총 386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