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한흠-오정현 너의 정체가 무엇인지 알고 싶다 !

게시판 자유게시판 옥한흠-오정현 너의 정체가 무엇인지 알고 싶다 !

  • 만든이
    게시글
  • 새마을주임 #1299

    새마을주임
    Moderator
    여기 자유게시판에 교회 비리관련 글이 자주 등장합니다. 여러분들, 꼬-옥 잊지 마십시시요. 이 마당에 올려진 글 내용이 내가 다니는 교회와는 무관하다, 우리교회는, 우리목싼님은 절때 그럴 일 없따,,, 이렇게 단정 짓지 마십시요. 특히, 토론토 중대형교회 다니시는 분들, 이미 몇 교회는 곪아 터지기 직전이어서 골머리를 앓고 있져 ?

    다음 동영상은 MBC PD수첩이 심층 기획 취재한 서울 사랑의 교회 오정현사기(邪氣) 이야기입니다.

    동영상 가운데는, 죽은 옥한흠이가 오정현이에게 보내는 편지 내용도 나옵니다.

    “(오정현) 너의 정체가 무엇인지 알고 싶다” – 옥한흠이가 얼마나 속을 썩었을까를 가늠케하는 표현입니다.
    아래 그림은 동영상 36분쯤 경과한 후 아들 옥성호가 밝히는 장면 화면 캡쳐

    동영상 36분쯤 경과한 후 아들 옥성호가 밝히는 장면 화면

    역시, 문제의 중심에는 돈, 그놈의 돈이 자리잡고 있슴다.

    그나마 다행스러운 것은, “우리 오목싼님은 절때 그럴 일 없다, 그러니 내가 철저히 조사해서 소문을 잠재우겠다” 라는 각오로 논문 조사에 임했던 그러나 끝까지 자기의 양심을 지켰던 권용준장로, “내가 더 이상 신뢰를 할 수 없는 그런 그릇의 인간임을 알았다” 라고 말하는 어느 법학자 여자 성도, 이런 분들이 계시다는 점입니다.

    또한, 오정현이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사랑의 교회를 개척하여 운영하던 10몇년전 당시에, 거의 비슷하게 돈관련하여 지저분하다는 것을 알아차린 해당교회 장로들과 옥신각신 했었답니다. 그리고 작금의 서울 사랑의 교회가 소란함을 접한 그들이 서울의 사랑의 교회 장로들에게 보낸 메일 내용, 입만 열면 구라, 오로지 구라의 삶만을 영위하려 했던 오정현사기(邪氣)의 정체를 더 뚜렷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 여러분의 교회 안녕하십니까 ?
    여러분의 목사는 안녕하십니까 ?

  • 글쓴이
    답변
  • 새마을주임     #4361

    새마을주임
    Moderator

    위 원글 맨 밑에 붙여 넣은 동영상은 저작권자(아마 MBC인 듯합니다) 삭제를 요청했나 봅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 이상 플레이가 않됩니다. 다른 것을 올립니다. 원래 올렸던 것과 같은 지는 잘 모르겠네요.

    여러분, 왜 이런 일이 일어날까요.

    교인들이 낸 헌금으로 운영되는 교회라는 회사는 그들이 만든 모든 것은 회사에 돈 낸 사람들에게 있습니다. 예,, 그 중에는 방송하지 말라는 사람도 있겠져, 그 반대는 요 ?

    그리고, 분명히 알아 두십시다.

    진정으로 예수의 몸된 교회는 감추고 싶은 것이 결코 없는 곳입니다.

  • 새마을주임     #1300

    새마을주임
    Moderator

    비운의 부목사 주연종 – 사랑의 교회,,, 애 참 많이 쓴다.
    이 작자 왈,
    석사논문은 글쓰기 연습이다, 20여년 전의 일 왜 지금 끄집어내나, 논문표절 추적조사의 목적은 99% 다른 데 있다는 것이 어떤 조사 결과이다……

    이 작자 말에 의하면, 석사논문 가진 먹사들이 낸 논문은 글쓰기 연습일 가능성이 매우높다는 뜻인데,, 말하는 꼬락서니로 봐선, 니네들 말로 세상에 무슨 덕이 되것냐?? 하는 말이 고작 “왜 나만 갖고 그래!” – 이런 쓰레기 목사같으니라구.

    목구멍이 포도청이라 하고 싶지 않은 말 억지로 하려는 부먹사 주연종, 인생이 불쌍타.

    야 이친구야, 차라리 밤에 대리운전이라도 혀서 먹고 살아라…

    멀쩡한 주연종이가 불쌍헌 으발이되었구나.

15 게시글 보임 - 386에서 372까지 (총 386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