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렙돈 과부 송태근 목사 (바보스쿨러 반드시 필독!!)

게시판 흔한에러 두 렙돈 과부 송태근 목사 (바보스쿨러 반드시 필독!!)

  • 만든이
    게시글
  • geek #2480

    geek
    Participant

    이 설교 들으시고 그 동안 우리가 어떻게 세뇌되어 왔으며 어떻게 사기당해 왔는지 눈물을 쏟게 하는 설교입니다. 송목사의 마음 한 켠에 자리잡은 양심을 볼 수 있는 설교입니다. 목사인 그가 동업자인 같은 사기꾼목사들의 털이 난 심장을 향해 던지는 강력한 메세지.

    그러나, 그도 자신이 속해있는 현실의 무게를 어찌하는 수는 없었나 봅니다 뒷부분 10여분은 그냥 애교로 무시하시고 메세지, 예수의 뜻만 보십시다.

    그럼에도, 이런 설교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은 하나님의 은혜요 복입니다.

    들으시고 웬만하면 댓글로 자신의생각 느낌을 남겨주세요 감사.

     

    ** 동영상 관련 기술적인 문제 **
    불행하게도 필자가 여러번의 테스트를 해보았지만, 아마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계열에서만 잘 보이더군요. 리눅스계열에서는 잘 안보이실수도 있읍니다.
    만일 여러분의 윈도우를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동영상이 나오지 않으시면

    1. 윈도우 7 이면 “윈도우 업데이트”를 해보세요

    2. XP 이면 플러그인(브라우져에서 동영상보게 만드는 작은 프로그램)를 ☞ 여기서 다운 받으시기를.

    잘 안보이시면 OS(운영체제)가 무엇인지 댓글에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글쓴이
    답변
  • 마르다     #2487

    마르다
    Participant

    아직, 여기가면 송태근목사의 설교를 들을 수 있읍니다.

    http://blog.daum.net/dhseowhd/17214169

    또한 여기가면 김성수목사의 같은 본문, 또 다른 시각의 설교를 들을 수 있습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s0v5_ILEzuk

    바보 스쿨러들에게 꼭 한번 권하고 싶은 설교입니다.

    • geek     #2488

      geek
      Participant

      제가 게을러서 못찾은 것을…… 대신 수고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 새마을주임     #2486

    새마을주임
    Moderator

    송태근 목사의 두렙돈 과부이야기 설교는 웹상에서 찾아 보기가 어렵습니다. 들어야만 하는 설교와 설교가들은 이 세상에서 발을 붙이기가 어려운가 봅니다. 불교도들이 “아냐, 그 설교는 틀렸어!!” 이리 하겠습니까?? 그러한 설교들이 불리하게 느껴지는 무리들, 누구겠습니까?? 바로 예수를 추종한다는 기독교도들이겠지요. 바로 그들이 어듬의 자식들입니다. 자신들이 설파한 과부도 두렙돈 전재산을 헌금했다, 예수가 칭찬했다 그러니 당신들도 헌금해라” 이 따위 개소릴 지껄인 목사들, 바로 이들이 모인 집단,,, 이들에게 빌붙은 기셍충들이 여기 저기 쑤시고 다니면서 그런 영상을 게시한 사이트들에게 “저작권”을 들이댔을 테고,,, 스스로 자기검열에 의해 사이트에서 게시물을 내린 결과, 그 영상을 링크한 바보스쿨에서는 더 이상 그 영상을 볼 수가 없음니다. 이것 밖에는 설명이 아니됩니다. 아 !! 세상에는 어둠의 권세가 짖게 드리웁니다.

  • 세노야     #2481

    세노야

    윈도우비스타인데 잘 보입니다.

     

    그리고 퍼가기 할 수 있도록 하여 여어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하심이 어떨런지요

    • geek     #2482

      geek
      Participant

      Why not !
      옮겨놓으시고 싶은 웹페이지를 먼저 열어 놓으세요. 아마도 글쓰기 준비까지 해두세요. 대체로 웹페이지에 글을 써 넣는 경우에 TEXT 모드 혹은 HTML 모드로 바보스쿨은 HTML편집기라는 버튼이 있어서 누를때마다 TEXT 모드 혹은 HTML 모드로바뀝니다. HTML모드로 잠시 변환하신 후 다시 이곳으로 오셔서,
      다음에서 <div>로 시작해서 </div>로 끝나는 데 까지  HTML 태그 전체를 마우스로 긁어 복사하십시요. 그런 후에 다시 글쓰기 HTML모드로 열어두었던 곳으로 돌아가서 바탕에 마우스 클릭한후 붙여넣기하세요. 그리고 TEXT 모드로 변환시키면  HTML태그들은 안보이고 동영상 박스가 나타나면셔,,, 짜-잔—

      이줄 말고 바로아래 줄 부터 마우스로 긁습니다.

      <div>

      <embed style=”width: 400px; height: 300px;” type=”application/x-mplayer2″ pluginspage=”http://www.microsoft.com/Windows/Downloads/Contents/Products/MediaPlayer/” src=”mms://mv04.cip.co.kr/knpc/lordday/Sn1/200k/20060521.wmv” autosize=”1″ autoresize=”1″ animationatstart=”0″ transparentatstart=”1″ autorewind=”1″ showdisplay=”0″ clicktoplay=”1″ volume=”0″ showpositioncontrols=”0″ showstatusbar=”1″ allowscriptaccess=”never” enablecontextmenu=”false” autostart=”true” height=”300″ width=”400″/>

      </div>

      이줄 말고 바로 윗줄 까지만 긁고 복사합니다.

      예상되는 문제점: 보시타시피 위 동영상은 유투브(youTube)가 아닙니다. 유투브가 좋은 이유는 거의 모든 브라우져에서 특별한 프로그램 – 즉 플러그인 – 이 없이 재생이 잘됩니다. 그런데 위 동영상은  window7이전의 윈도우 버젼에서는 거시기 플러그인 내려받아 설치하라는 메세지가 나가면서 재생을 거부하는 경우가 간혹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점을 분명히 밝히시어 컴에  익숙치 않으신 분들로 부터 원성을 피하심이……

      저작권 : 하나님

      저작권관리 : 유대인협회

      네모박스가 안나타나면 글남기세요..

  • 새마을주임     #2483

    새마을주임
    Moderator

    훗날 옳은 선택이었다고 돌아 볼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성당에 가시더라도 가끔은 이곳에 찾아 오셔서, 오도 가도 못하는 바보들과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기를.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해돋이02     #2484

    해돋이02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오늘 개신교의 삶을 끝내고 천주교로 개종하려고 하는 청년입니다. 10년 넘게 개신교인으로 살면서 너무나 의미없이, 아무 생각없이 살았던게 너무나 후회되네요. 오늘 말씀을 듣고 지금까지 저의 신앙의 삶이 너무나 부족했구나 하는 부분을 느끼게 됩니다. 개신교를 비판하는 건 아니지만 오늘날 사회에서 개신교회가 너무나 욕을 먹고 있습니다. 이러한 설교들이 다른 교회에서도 많이 나왔으면 합니다.

    개종을 하지만 앞으로도 같은 하나님을 믿는 크리스챤으로서 계속 지켜보고 기도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말씀주세요 감사합니다…~^^

  • V 교회     #2485

    V 교회

    geek 님의 마지막 10 분의 염려. 애교로 처리했읍니다.
    예수가 감독,각색한 무대에서 과부는 그저 지나가는 과객 내지는 무대 한쪽구석에서 논제전개의 역할을 담당하고(대사도 없쟎여 !), 서포터라이터는  종교지도자들의 썩었음을 일깨우는것이였는데, 돈에 눈먼 먹사들에 의해 각본을 재구성하니까 과부는 언제나 평신도의 모든것을 빨아들이는데 일조한  무대의 주인공으로 바뀌어  모든것을 다아~  바쳐야 하는데 우리의 믿음이  약하여 항상 돈을 다 못바쳐서 죄인가튼 찜찜함이 있었는데 송목사께서 원본을 이해하셨군요.
    좋은 깨우침이였읍니다. (찿아주셔서 감사. *사족 오늘 V교회 H목사 dog판설교와비교)   

15 게시글 보임 - 102에서 88까지 (총 102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