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error !!

게시판 흔한에러 논문 error !!

  • 만든이
    게시글
  • geek #2518

    geek
    Participant

    출석하시는 교회가 어지간한 교회라면 선교사 한두명 이상은 파견하고 선교비를 꼬박꼬박 수년간에 걸쳐 지불하고 있을 것입니다. 님이 출석하시는 교회가 그렇다면, 예산/결산서를 꼼꼼히 살펴보십시요.

    만일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등등 영어를 사용하는 나라에서 선교한다는 목사에게 선교비 명목으로 돈이 나가고 있는가,, 얼마동안 지속되었으며 지금도 지속되고 있는가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그가 가끔 귀국하여 부흥회 혹는 거기까지는 아니더라도 설교강단에 서는 일이 있었는가를 되짚어 보십시요. 그일에 대한 댓가가 지불되었는 지, 지불되었다면 얼마가 지불되었는지…

    그리고 출석하시는 교회의 목사가 어디서 석사/박사를 받았는지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그 둘은 어떠한 관계인가. 아마 적어도 한번은 그에 대한 소개가 담임목사로 부터 있었을 것입니다.

    이런 말씀을 드리는 이유는, 바로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등등 영어를 사용하는 나라로 선교 떠난 그 목사, 왜 꼭 선진국으로 선교를 가야합니까, 왜 꼭 영어를 사용하는 나라이어야 합니까 ?

    선교지가 선진국이라 ???? 한번쯤은 의심해 볼 만합니다.

    오지의 아프리카, 남미의 정글 그리고 서남아시아의 미개발국 등등이, 세계 경제규모 10위권에 육박하는 대한민국의, 하나님께서 특별히 들어쓰신다고 설레발치는 대한민국의 교회에서 상용되는 단어 – “선교지” 라는 말에 더 어울릴텐데,,,,,,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등등 영어를 사용하는 나라로 선교간 목사에게, 여러분 교회에서 빠져 나가는 선교비 명목의 돈이 담임목사 논문 대필해 준 댓가, 즉 보험료일 가능성이 있다고 장담은 못하지만 없다고 장담도 못합니다.

    슬프게도 모든 것이 조작가능한 대한민국 신학대학교시스템이 산출해낸 석/박사는 오리발에 속수무책이겠지만.

  • 글쓴이
    답변
  • 지나가다     #2519

    지나가다

    이런 것 까지 살피면서 교회를 다녀야한다니 서글픕니다. 저역시, 님과 같은 생각을 해본 적이 있어서리…..

15 게시글 보임 - 102에서 88까지 (총 102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