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74
먹사들에게 속지 말라고 외치시느라 수고하시는데 도움도 못되고 자주 방문도 못해서 미안합니다 이제는 자주는 아니라도 애써 보겠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안에서 큰 평강과 은혜가 바보스쿨러들과 운영진 모두에게 풍성하기를 빕니다 감사합니다 ~
73
발도장 찍고 가요^^ 지금 이곳(한국)은 새벽 1시 15분 전입니다^.^
72
그래요,,, 가끔씩이라도 뵙기를 바랍니다.
71
목사의 말이 "그건 아니다"라고 말 할 자유는 있으면서 운영자에게 "그건 아니다"라고 할 자유는 왜 없는지요.
운영자는 밑도 끝도 없이 "목사의 말이 아니다" 가 아니지 않습니까 ?
님의 글은 운영자에게 무조건 틀렸다, 은혜스럽지 못하다, 교회에 득이 안된다, 라고 하는것 가튼데요. 운영자의 글에 공감이 가기에 사람들이 오는것 아닐까요 ?? 님도 운영자님의 어떤부분이 이러이러 해서 아니다 라고 하면 저나 다른 독자들도 님의 글에 공감하지 않을까요 ??? 뎃글에 저에게도 자유가 있는것 보면 님에게도 자유가 있겠지요 ????? 그리고 단순 국어 공부 쫌 - - - please !!!!!!!!
70
"눈물"님 자주 오셔서 이렇게 방명록에라도 한말씀씩 남겨주세요. 자유게시판에 어떤 목사는 이곳 운영자를 무슨 "사명자"로 둔갑시키더군요. 저는 그런 사명감 없습니다. 내가 살아가는 짧은 생애, 하나님의 달고 오묘한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나라와 예수의 가르침을 바로 알고 세상 떠나기를 바랄 뿐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평신도인 나의 권세임을 저는 잘 알고 있습니다. 그것 뿐입니다. 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한심한 설교"님처럼, 처음 얼마간은 인내심으로 버팁니다.그러나, 불량 설교가 매주 반복될 때 왜 내가 매주 일부러 돈 가지고 와서 이렇게 속이 끌어야 하는가, 참 괴로운 일이지요. 분명한 것은 예수께서 교회당 으리으리하게 지어놓고 거기 가서 나에게 예배해라 한 적 없음니다. 부디, 님의 생활 가운데 언제든지 예수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이 함께하시기를 소원합니다. 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뭥미?
69
운영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운영자의 글이 싫다 그정도로만 쓰십시요.
68
인신공격성 단어가 사용된 글로서 운영자가 삭제처리했습니다.
님께 아이디어 하나 제안드립니다. 여기가 싫으시면, 나는 바보스쿨을 싫어한다는 취지의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만드세요. 그리고 거기서 맘껏 여기서 비평대상이된 분들 열심히 칭찬하세요. 여기서 이러시면 바보스쿨 트랜잭션만 일으키게되고 그것은 결국 검색엔진에 한번이라도 더 걸려들게 만들어 바보스쿨을 광고해주시는 효과가 있습니다. 님께서 그렇게 싫어하시는 사이트를 왜 광고하시고 다니십니까? 오른뺨을 때리거든 왼뺨마저 돌려대라는 예수의 말씀을 꼬옥 기억하시기 바래요. 이제 그만 오시지요... 안오신다고 하면서 자꾸 오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ㅎㅎㅎㅎㅎ -
67
Reply to 운영자 Yes. I totally agree with what you're trying to say. But, the thing is that the way you express is pretty judgemental. I feel that you are typical kind of those people who are boasting themselves by putting down others. I don't see there is anything positive in this site. Personally can I ask you a question? Do you witness Jesus Christ to others? Can you please be honest about this question?
여기에 있는 글을 읽고 남을 헐뜯어 스스로를 뽐내려 하는 사람으로 운영자를 전형적인 사람으로 매도할 자유를 님께서 가지고 있으신데, 운영자와 여기 글쓰신 분들은 다른 사람 예를 들어 목사의 말을 듣고 "그건 아니다" "그건 가짜다"라고 말할 자유는 왜 없다는 말입니까 ?
66
음 비판을 위한 비판이 대부분이네요. 비평을 하기 위해서는 주관적인 생각이 아닌 객관적이고 균형잡힌 시각을 가져야하겠지요. 비방으로 시작하는 글이 무슨 비평이라고 . . . 하시는지 . . . 걘적으로 목사님들에게는 분명 능력이 없지만, 능력 없는 자들의 설교도 하나님께서 사용하신다고 믿습니다. 다시 이 사이트에 올리는 없겠지만, 꼭 뉴스엔조이와 같은 일을 하는 사이트라고 생각하고 갑니다. - 참고 뉴스엔조이는 한국에서 교회를 무너뜨리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Please use your time for the edification of the church!
ㅎㅎㅎ 뉴스엔조이가 예수를 무너뜨리지는 않는군요.. 문제는 교회가 예수를 무너뜨린다거나 혹은 예수를 십자가에 꽁꽁 매두고 입을 열지 못하게 하고 있다는 것을 아시기를 바랄 뿐입니다.
Oh poor man, Please use your time for the edification of the glory of Jesus The Lord, not the church.
65
요즘 검색하는 재미에 푹 빠졋습니다. 검색하다 보니 바보스쿨도 오네요^^ 성경읽기 댓글이 안되어서 이곳에 납깁니다. http://blog.daum.net/123bible/615 글 한편 옮겨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