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읽어 주세요…..

바보스쿨 방문하셔서 요즈음 간혹 불편함을 겪으셨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전체 윤곽을 조정하기 위해 여러가지 형태를 시험 가동 중에 있습니다. 옆의 달력을 없앴습니다.

그리고 “최근 댓글”을 위치시켰습니다. 또한 “최근 글”의 항목수를 8개로 늘렸고, 빨간색의 N 을 표시하는 그래픽이미지가  나타나는 시간도 3일로 늘렸습니다. 이전에는 시간이 너무 짧아 금방 없어져 불편한 점이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제가 테스트하는 OS는 영문 윈도 7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파이어폭스 그리고 크롬이라는 브라우져(탐색기)를 가지고 시험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혹시 아직도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젼 6을 쓰시고 있는 분이 계시다고 가정하에 바보스쿨 홈페이지를 제작하는데 있어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젼 6에서도 내용과 모양이 정상으로 잘 나오는, 그러면서 빠른 속도로 처리하는 스킨(여러분이 보시고 계신 화면의 윤곽을 잡는 일종의 프로그램)을 선택했습니다.

또한 여기에는, 비용문제도 얽혀 있습니다. 그림이나 동영상 이러한 것들은 보기에는 좋게 만들어도, 바보스쿨이 세들어 있는 서버와 여러분 컴푸터를 왕래하는 자료의 양이 그림이나 동영상같이 엄청나게 크면, 서버 사용비용이 올라간답니다.

그래서, 우리의 바보스쿨의 대문에는 흔해 빠진 사진한장 없답니다. 그리고 바보스쿨에서 보신 몇개의 동영상의 자료는 바보스쿨이 소유해서는 아니 되는 저작권 때문에 링크만 걸었을 뿐이니, 동영상 실제 자료는, 여러분 컴퓨터와 바보스쿨의 서버가 아닌 다른 컴퓨터 사이에 왔다 갔다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바보스쿨 컴퓨터에게는 data traffic 상의 큰 부담이 아니됩니다. 마음 놓고 감상하셔요…..

이제 여러분의 차례입니다. 혹시, 방문하신 분 가운데 화면이 이상하다던가 글이 안써진다거나 하시는 분께서는 방명록에 꼭좀 들르셔서 자세한 상황을 아시는데까지만이라도 써서 남겨놓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글에 댓글을 쓰셔도 좋구요…  만일 글을 쓸 수가 없으시면 이메일 baboschool@gmail.com 으로 연락 주시면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운영자

“꼭 읽어 주세요…..”에 대한 3개의 댓글

  1. 아…그렇군요^^*

    잘 참고하겠습니다^^*

    이 댓글에 댓글달기
  2. 님의 컴과는 별 상관 없을 것 같고요…. 저도 윈도 2000 IE 6.0 으로 해도 대부분 그 정도까지는 안 걸립니다. 아마도 계신 곳이 태평양 건너 그리고 시간대가 님의 저녁이 이곳의 아침 특히 회사들 업무시작 전종업원 doing mailing & googleing,,, 아마 이런 것 때문에 넷웍 부하가 심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이곳 캐나다 터론토에서도 저녁시간 아침시간에는 버벅거립니다. 특히 저녁 시간에 드라마 무비 보느라고,, 밤10시는 되어야…… ㅎㅎㅎㅎ

     

    아뭏든 사랑님 열심히 써놓으시고 전송했는데 에러 날까봐 노심 초사하시…… 바보스쿨 사랑하시는 모습 고맙습니다.

     

    비슷한 문제를 당하고 계신 분들께 다아시겠지만 참고삼아 말씀드리면,,

     

    등록 전송확인 하시기전에, 글을 써놓은 에디터 의 안쪽 빈 공간 바닥에 마우스를 대시고 ctrl A로 써넣으신 내용만 전체를 선택하신 후, CTRL C로 copy하여 클립보드에 잠시 넣어 두신 다음, 등록이 성공하면 좋고 실패하면 다시 에디터에 페이스트 — 이 방법이 좀 더 안심(?)할 수 있는 방법같으네요…

     

    죄송과 감사.

    이 댓글에 댓글달기
  3. 제 컴이 워낙 시원찮아선지 모르지만…

    댓글에 답글 작성할 때 속도가 더딥니다.(저만 그럴 수도 있구용^^)

    댓글에 리플 달려면 로딩 속도가 약 4~5초정도 걸리네요^^

     

    성질 급한분 애가 타겟어욤~ㅋㅋㅋ

    이 댓글에 댓글달기

댓글 남기기